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마인크래프트 1.7.10 프리루트 통합모드 v108 [설치]

마인크래프트 1.7.10 프리루트 통합모드 v108


요즘같은 게임계 르네상스시대에 한시즌을 풍미하고 있는 그런 게임이 있어 많은분들이 놀라움을 금치못한다고 합니다. 과연 이게임 뭘까? 오늘 소개할 이 게임 마인크래프트라는 게임입니다. 얼마나 재미있길래 그렇게까지 하는걸까? 마인크래프트 1.7.10 프리루트 통합모드 v108 소개드리도록 할테니 여러분 재미있게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통합모드는 위와같이 여러가지 모드들을 이 프로그램 하나로 즐길 수 있게 해주기때문에 많은분들의 인기를 사고 있습니다. 특히나 그래서 그런지 많은분들 프리루트라는 제작자분을 굉장히 존경한다고 합니다.



특히 마인크래프트 1.7.10 프리루트 통합모드 v108에서는 아이언맨모드가 가장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합니다. 과연 왜그런것일까? 아무래도 아이언맨은 마블이라는 영화속에서 가장 강력하고 멋진 캐릭터로 표현되고 있어요, 그렇다보니 게임에서도 자연스레 그 인기를 높이산다고 합니다.



그 외에도 자동차 모드가 있어요, 평소 내가 꿈에그리던 자동차를 타고 경주도 하고 여행도 다닐 수 있으니 정말 좋겠죠? 오늘은 여기까지 마인크래프트에 대해 준비한 내용을 마치도록 할텐데, 다들 1.7.10 재미있게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같이 보러 가실 분 손!!!

오오 저도 참여 하고 싶어요~~ㅋ 저도 일명 매니악한영화(스타워즈나 일명 헐리우드액션또는 씨리즈)나오면 무조건 개봉날 아침 조조할인으로 마인크래프트 1.7.10 프리루트 통합모드 v108 보러갑니다.. 여친도 없지만 어느세월에 친구들 불러모아 보러 갑니까.. 그래도 개봉첫날 조조 할인떄는 한 10명정도 밖에 없어서 덜 쪽팔리더라구요 10명도 거의다 혼자 온분들이라 동병상련의 마음을 품고 재미있게 본답니다

평호님 말씀에 절래 동감!! 여자들은 길거리에서 손도 잘 잡고 다니고, 팔짱도 잘 끼고 다니더만, 남자들이 길거리에서 손잡고 다니면...100% 변태 취급 받죠....그게 우리나라 현실 ㅋㅋㅋ 뭐 그렇다고 제가 제 친구랑 길거라에서 손잡고 다니고 싶다는 뜻은 절~대 아닙니다 생각만해도 끔찍합니다 ㅋㅋㅋ

같이 가고 싶으나 여기는 지방이라서요... 혹시 공짜표가 나오면 좀 주시면 좋은데...이건 도둑놈 심보인가??암튼 전 혼자 잘 보러가요.특히 주중오전에 사람들도 없고 얼마나 좋은데요.

제 몽이 오늘 썬팅작업이 있었는데요~


영맨이랑 통화해서 썬팅 어떤거 마인크래프트 1.7.10 프리루트 통합모드 v108 하냐니까 국산으로 한다고 하데요~


그래서 제가 좋은걸로 해달라고 조르고 졸라서 3M으로 작업하였고


후방감지기 써비스로 밖아주고~


근데 자기 남는거 없다고 죽는소리를 계속하네요 ㅡㅡ"


아~ 열받아서 그외에 필요한거 준다고 하는데 뭘 줄지 ㅡㅡ"


뭐 차값에서 DC받은것도 없고 마인크래프트 1.7.10 프리루트 통합모드 v108 그런데 제가 무리한 요구한건가요?

오늘계약하구 클럽가입했는데요 ㅋ


말씀들하시는거 보니까 막 현금 할인 말하시고 하던데 ㅠ


전 그냥 집앞에있는거 한군데가서 바로 계약한거거든요 ㅠ